안녕하세요?
요즘 연일 Tv에 나오는 수잔보일의 천상의 목소리를 아직 못 들어 보신 분들을 위해 글을 올립니다.
노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에 나오는 'I dreamed a dream'이란 곡이고요.
http://www.journalog.net/27polaris/11243
이미 Utube에도 올라와 있고요.
Britain's got talent에 나와서 많은 사람들을 감동 시킨 Susan Boyle.
노래를 듣는 도중 마음이 짠~했답니다.
처음 수잔이 무대에 섰을때 많은 방청객과 심사위원들이 그 사람의 외모를 보고 의아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참  재미있네요.
노래 시작과 동시에 저희 식구들도 감탄을 연발 했답니다.그리고 저희 모두 기립 박수를.......
역시 주님께서는 모든 사람들에게 한가지라도  talent를 주셨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고 감사하게 됩니다.  
목소리도 아주 좋았지만, 그보다 노래 제목처럼 홀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가수가 되고 싶다는 자기의 꿈을 버리지 않고 키워 왔고,그리고 아직 독신의  47살 중년에 이렇게 용기를 내서 무대에 섰다는 점에 더 큰 박수를 보내고 싶어요.
어려운 살황에서도 꿈을 키우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었으리라 믿어요.
지금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공부 하느라,그리고 앞으로의 진로 문제로 고생 많으신 여러분께 수잔 보일의 노래를 들으시고 힘내시라고 전해 드리고 싶어요.
우리 모두 화이팅!!!